[아이폰 활용팁 #1] 전화나 문자 올 때 LED 깜박임 설정하는 방법




전화나 문자 올 때 LED 깜박임 설정하는 방법


"진동이나 무음 전환시 중요한 전화나 문자를 놓치지 않고 받는 방법이 없을까?"


글, 사진 _ 커피맨 ( www.problogger.me )



안녕하세요? 해피 해피 블로거 "커피맨"입니다.

누구나 한 번쯤은 중요한 미팅이나 강의 등을 앞두고 아이폰(iPhone)을 진동이나 무음으로 설정했다가 해제하지 않아 하루 종일 중요한 전화나 문자를 확인하지 못한 곤란한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이에 아이폰 활용팁 첫 번째, '전화나 문자 올 때 LED 깜박임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잘 익혀 두시면 다시는 전화나 문자를 못받아 곤란한 경험을 겪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진동이나 무음모드에서 전화나 문자가 올 때 LED 깜박임 설정하는 방법!




먼저, 아이폰 홈화면의 '설정' 아이콘을 터치하여 '설정' 메뉴가 나오면 '일반' 메뉴를 선택한다.




'일반' 메뉴가 나타나면 '손쉬운 사용' 메뉴를 터치하여 '알림 시 LED 깜빡임'을 위 이미지(오른쪽)와 같이 'ON'한다. 

위와 같이 설정되면 알림이 발생하면 아이폰의 LED가 '1'번 깜빡거리게 된다.


그런데, LED 발생 시 '1번'이 아닌 '여러 번' 깜박거리게 할 순 없을까?

물론, 가능하다.




'설정' 아이콘을 눌러 '알림' 메뉴가 나타나면 중간쯤에 있는 '메시지' 메뉴를 선택한다.




'메시지' 메뉴가 나타나면 맨 아래 '알림 반복' 메뉴를 선택한다.

기본이 '1번'인데 알림 반복 횟수가 작다고 느껴지면 '2번'에서 '10번'까지 늘릴 수 있다.

LED 깜박임의 간격은 '2분'이다.



이상으로 '아이폰 활용팁' 첫 번째 강의 '전화나 문자 올 때 LED 깜박임 설정하는 방법'을 마치고자 합니다.

앞으로 꾸준히 여러분과 '아이폰 사용팁'을 공유하고자 하니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