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활용팁 #5] 자주 가는 사이트 아이폰 바탕화면에 추가하는 방법



자주 가는 사이트 아이폰 바탕화면에 추가하는 방법


"자주 가는 사이트를 아이폰(iPhone) 홈 화면에 추가해 보자!"


글, 사진 _ 커피맨 ( www.problogger.me )



안녕하세요? 해피 해피 블로거 "커피맨"입니다.

하루 중 많은 시간을 아이폰(iPhone)을 가지고 시간을 보내실텐데 혹시 자주 가는 사이트가 있으십니까?

전 인터넷 서점을 비롯하여 3~4군데 된답니다. 그럼 자주 가는 사이트를 어떤 식으로 찾아 가십니까? 많은 분들이 즐겨찾기를 이용하실 겁니다. 

그런데 그 놈의 귀차니즘 때문에 즐겨찾기를 이용하는 것도 번거로울 때가 많습니다. ^^ 

이런 분들을 위해 오늘 '자주 가는 사이트 아이폰 바탕화면에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강의하려고 합니다.

아주 간단한 내용이니 한 번만 따라하시면 금방 익숙해지실 겁니다.




아이폰(iPhone) 홈화면에서 인터넷 브라우저 '사파리'(①)를 실행한다.




인터넷 주소 입력창에 자신이 접속하고자 하는 사이트의 주소(②)를 입력하고 ③번을 누른다.




③번을 누르면 위 화면과 같이 팝업 메뉴가 뜨는데 '홈 화면에 추가'(④) 메뉴를 선택한다.




'홈에 추가' 화면이 뜨면 '단축 아이콘의 이름'(⑤)을 입력하고 '추가'(⑥)를 누른다.




아이폰(iPhone) 홈화면에 자주 가는 사이트(알라딘)의 아이콘이 생성(⑦)되었다.

이제 아이폰의 기본 아이콘처럼 쉽고 편리하게 자주 가는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어때요, 여러분?

아주 간단하지만 알아두면 편리한 아이폰 꿀팁이죠? ^^

이것으로 '자주 가는 사이트 아이폰 홈화면에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강의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