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사용방법 #15] 애플(아이폰) 미국 아이디 미국 주소 얻는 방법



애플(아이폰) 미국 아이디 미국 주소 얻는 방법


"아이튠즈 미국 계정 만들 때 필요한 미국 주소 쉽게 얻는 법을 알아보자."


글, 사진 _ 커피맨 ( www.icoffeeman.co.kr )



안녕하세요? 해피 해피 블로거 "커피맨"입니다.

아이폰(iPhone) 사용자라면 한 두번은 아이폰 미국 계정을 만들어 미국 앱스토어(App Store)에서 어플이나 음악 등을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애플(아이폰) 미국 계정을 만들려고 하면 시도하면 마지막에 실제 미국 주소 입력 때문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오늘 강의는 이런 분들을 위해 '애플(아이폰) 미국 계정(아이디) 만들 때 미국 주소 쉽게 얻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폰 미국 계정을 만드시고자 하는 분은 '애플(아이폰) 미국 아이디(계정) 만드는 방법' 강의를 참고하십시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 주소창에 구글맵 주소 ( maps.google.com )를 입력(①)하고 구글맵이 뜨면 왼쪽 위 'Google 지도 검색'창에 '미국'을 적고(②) 검색을 누른다. 




미국을 검색(②)하면 미국지도가 뜬다.




이제 미국 주소를 얻어야 한다. 

지도 검색창에 '캘리포니아'(③)를 직접 입력하거나 지도상에서 '캘리포니아'를 찾아 클릭(③)한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지도에 캘리포니아주가 뜨면 다시 'Google 지도 검색'창에 도시이름(로스앤젤레스)(④)이나 직접 도시(로스앤젤레스)(④)를 클릭한다.




지도 검색창이나 지도상에서 '샌타모니카'(⑤)를 찾는다.




샌타모니카(⑤)에서 '731 Via De La Paz'를 클릭(⑥)하면 지도 아래쪽에 스트리트뷰와 함께 자세한 주소가 뜬다(⑦). 그 주소를 클릭하다.




클릭한 곳의 자세한 지도와 함께 왼쪽 화면에 정확한 미국 주소(⑦)가 나타난다. 이 주소를 애플 미국 계정 만들때 미국 주소로 활용하면 된다.


이 외에도 미국 주소를 얻을 수 있는 방법으로 해외 구매대행 사이트에 가입하는 것도 있다. 그러나 구글맵(Google Maps)을 이용하는 것이 회원가입도 필요없고 클릭 몇 번으로 가장 쉽게 미국 주소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다. 

애플(아이폰) 미국 계정(아이디) 만드는데 미국 주소 때문에 어려움을 겪은 분이 있다면 이 방법으로 쉽게 미국계정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애플(아이폰) 미국 아이디(계정) 만들 때 쉽게 미국 주소 얻는 방법'에 대한 강의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